본문 바로 가기 글로벌네비게이션 바로 가기

운영규정

1. 자격 조건

  • - 정규과정(오전반, 오후반, 연구반)에 등록한 학생만 살 수 있습니다.
    - 휴학생은 기숙사에서 살 수 없습니다.
    - 신입생을 우선 순위로 선발하고, 선착순으로 방을 배정합니다.

2. 재사 기간

  • - 관악사: 최대 2학기
    - 자체기숙사 2인실: 최대 3학기
       (공석이 있을 경우에 한하여 1학기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.)
    - 자체기숙사 1인실: 제한 없음

3. 시설 사용

  • - 기숙사의 시설은 항상 깨끗하게 사용해야 합니다.
    - 벽에 못을 박거나 페인트칠을 할 수 없습니다.
    - 고의로 시설을 손상시킬 경우 변상해야 합니다.
    - 기숙사에서는 비치된 전열기구 이외의 전열기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- 애완동물을 기를 수 없습니다.
    - 소란을 피우거나 도박을 해서는 안 됩니다.
    - 기숙사 담당자의 사전 허락 없이 외부인을 방에서 재울 수 없습니다.
    - 3일 이상 방을 비울 경우 사전에 기숙사 담당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.
    - 기숙사 담당자의 사전 허락 없이 방을 바꿀 수 없습니다.
    - 시설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기숙사 조교에게 연락하여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.

4. 환불 규정

기숙사비 환불

* 드래그하여 확인하세요.

기숙사비 환불
입사 전 기숙사비 전액(100%)
입사 후
(12주)
1~2주 3~4주 5~6주 7~8주
80% 60% 40% 20%

9~12주
환불 없음

환불 금액은 개인별 실 납부 금액에서 산정 함

입사 시 납부한 보증금은 퇴사 시 청소비 및 수리비를 제외하고 반환됨